본문 바로가기
역학 이야기/사주명리학

사주로 보는 성공하는법 찾기

by 자미두수 월천 2012. 1. 13.



사주를 보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는 것 중 첫번째는 금전이고 두번째는 연애이며 세번째는 진로 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장점과 단점을 자세히 알려고 하는 사람은 적어서 항상 그점이 안타깝답니다.


특히 사람마다 성공을 하기 쉬운 방법이 있는데 이에 대해서도 관심들이 적어서 오늘은 사주로 보는 성공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볼까 하네요 ^^

 

대개의 경우는 어릴때 무조건 공부만 잘 하면 알아서 성공을 할 거라고 생각을 하게 되지만 이게 꼭 그렇지 만은 않습니다. 


물론 더욱 유리한 고지에 오를수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타고난 성향에 따라서 더욱 세세한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이지요 


오늘 이야기 할 부분은 바로 이런 부분입니다.


우선 어려서 정말 공부에 올인! 해야 하는 분들은...

사주로 관성격 인성격에 해당이 되는 분들인데 이런 사주구조를 타고 난 경우는 순리적이고 지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끈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장점이 있으며 단점이 있는법! 바로 응용이나 임기응변에서는 약한 면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려서 공부를 열심히 해서 기본 스펙을 단단히 하고 시작부터 제대로 된 직장이나 국가와 연관된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현재의 상황을 지키고 발전시키는 힘이 강하기 때문에 시작부터 튼튼한 곳에 들어가면 평생을 안정적인 삶을 살아가게 되고 천천히 발전해 올라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는 반대로 식상격과 재성격의 경우는 어려서의 학업적인 부분이 꼭 중요한 분들은 아니랍니다. 오히려 시대의 트렌드를 빨리 읽고 남들이 안하는 것이나 조금은 위험한 일들에 도전을 해야 합니다.


지구력이나 준비능력은 조금 떨어질지 몰라도 빠른 대처능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위기를 기회로 잘 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회를 잘 살려 빠르게 발전을 해 나갈 수 있고 또 자신의 일을 하게 되면 수완이 좋아서 발전이 빠르게 됩니다.

 

또 월겁이나 식신격과 같은 경우는 주변의 평판이나 환경적인 요건에 따르지 말고 자신의 주관이나 하고 싶은 것을 포기하지 않으면 성공의 문이 열리게 됩니다.

 

물론 위의 방법들은 사주로 볼수 있는 1차원적 관법들이고 개인마다의 역량을 볼 때는 더욱 자세하게 들여다봐야 합니다.


사주를 보다 보면 너무 획일화된 삶만을 추구하시는데 사람마다 얼굴이 다르듯 마음도 다르고 삶의 밑그림도 다르게 그려야 합니다. 이처럼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은 정답이 없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